로지칼리스, 최고경영자 교체 계획 발표

2019-10-18 14:13 출처: Logicalis

런던--(뉴스와이어) 2019년 10월 18일 -- 국제 IT 솔루션 및 관리형 서비스 제공업체인 로지칼리스(Logicalis)가 2020년 3월 1일부로 현 최고경영자(CEO)인 마크 로저스(Mark Rogers)가 비상임이사(NED)로 전보되고 로버트 베일코스키(Robert Bailkoski)가 그를 승계하게 된다고 발표했다.

현재 최고운영책임자(COO)인 베일코스키는 4년 전 최고재무책임자(CFO)로 회사에 합류했다.

로저스는 16년 전에 로지칼리스에 들어온 이후 13년 동안 COO와 CEO를 역임했다. 회사는 이 기간 동안에 크게 성장해 연간 수익이 8억달러에서 17억달러로, 세전 이자 지급 전 이익(EBITDA)이 2700만달러에서 9300만달러로 증가했다.

로저스는 이러한 직위를 맡고 있는 동안 인수 합병(M&A) 거래에 광범위하게 관여했으며 인수한 사업체를 로지칼리스 그룹에 통합하는 업무를 관리 감독했다. 그 결과 2007년에 9개국에서 사업을 운영하던 그룹이 현재 26개국에서 사업을 벌이고 있다.

로지칼리스는 그의 주도로 모든 이해 관계자들 사이에 로지칼리스의 중요성과 타당성을 추구하는 전문직업인 정신, 열정 및 헌신 문화를 조성했을 뿐만 아니라 회사를 ICT(정보통신기술) 통합 업체에서 고객에게 디지털 활성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IT 솔루션 제공업체로 탈바꿈했다.

로지칼리스는 로저스의 CEO 재임 기간 동안 매년 최고정보책임자(CIO) 대상 조사와 그룹 전체 직원의 직무 열정도 조사를 실시했고 시스코(Cisco)의 글로벌 골드(Global Gold) 지위를 획득했으며 주요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리더십 아카데미, 고급 잠재력 및 기술 아카데미[High Potential and Technical Academy])을 도입했고 로지칼리스를 위한 ‘변화의 설계자(Architects of Change)’ 브랜드를 출범시켰다.

로저스는 “그동안 우리가 다 함께 성취한 성과에 대해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로지칼리스가 고객들이 디지털 체제로 전환하도록 계속 설계하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업으로 매우 잘 자리매김했다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로지칼리스(Logicalis) 개요

로지칼리스는 고객이 디지털 기술과 혁신적 서비스를 활용하여 강력한 사업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돕는 디지털 활성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제 다중기술 솔루션 업체이다.

회사의 고객은 광범위한 산업 분야와 지리적 지역에 걸쳐 있으며; 회사는 금융 서비스, TMT(통신, 미디어 및 기술), 교육, 의료, 소매, 정부 기관, 제조 및 전문 서비스를 포함한 고객의 역동적인 수직 시장에 참여하는데 주력하고; 직원 6500명의 기량을 적용하여 핵심 디지털 부분을 현대화하며; 데이터 센터 및 클라우드 서비스, 보안 및 네트워크 인프라, 업무공간 통신 및 협업, 데이터 및 정보 전략, 그리고 IT 운영의 현대화에 주력하고 있다.
 
회사는 시스코, HPE, IBM, CA테크놀로지스(CA Technologies), 넷앱(NetApp), 마이크로소프트, 오라클, VM웨어(VMware), 서비스나우(ServiceNow)를 포함한 세계 선도적 기술기업 고객을 지지한다.
 
로지칼리스 그룹은 유럽, 북미, 라틴 아메리카, 아시아 태평양 및 아프리카 지역 사업에서 연간 17억 달러의 수익을 거뒀다. 회사는 연간 수익이 43억달러 이상이고 요하네스버그 증권거래소에 상장된 데이터텍 리미티드(Datatec Limited)의 사업 부문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logicalis.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01700534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